top of page

올리브 여성 모임(3/2-5/4)


2023년 봄학기 올리브 여성 모임에 초대합니다.


올리브는 모든 여성들이 참감람나무이신 예수님께 접붙임되어 그 생명을 공급받아, 예수님의 사랑을 우리의 남편, 자녀, 가정, 이웃에게 전하기 위한 모임입니다. 어두운 세상을 예수님의 풍성한 빛과 사랑으로 가득하게 만들기 위한 모임입니다. 여성으로, 아내와 어머니로, 딸과 할머니로 살아가기 위해 찬양, 말씀, 기도, 교제를 함께 하는 모임입니다. 참감람나무이신 예수님께 접붙임 받은 여성들의 모임, 올리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3년 봄학기

주제: 서로 서로 세우자 (Let Us Build One Another)

일시: 2023년 3월 2일 - 5월 4일, 목요일 오전 10시 - 12시 30분

장소: 산호세 한인장로교회당

과목: 디모데전후서, 갈라디아서, 마더와이즈 지혜, 마더와이즈 회복, 엄마들의 북클럽, 알고 들으면 더 은혜로운 찬양


안내

1. 수강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신청함에 넣어주십시오. 당일에 오셔서 현장에서 과목을 신청하시고 참석하실 수도 있습니다.

2. 전체 등록비는 없고, 각 과목별로 교재비는 있습니다.

3. 유아 돌봄이 필요하신 분은 유아 돌봄 필요 유무란에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4. 올리브 팀 사역(예배준비, 유아돌봄, 사진, 세팅 등)을 자원하여 섬기기 원하시는 분이나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분은 담당자 유태경 권사(408-223-5715)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bottom of page